100,000원~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프리미엄 마사지 전문 케어 프라이빗한 힐링 넘버원 샵

16% 120,000원
할인가 100,000원~
★5.0 872명 평가
오늘도 저의 최애 지명 슈가관리사 보러 예약잡고 도착했습니다 역시나 고급스러운 기술이 머리 속에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수준급이네요 역시나 오늘도 정말 좋게 받았어요 오래 근무 했으면 좋겠네요항상 올거거든요 몸이 아주 날아갈것같아요 감사히 잘받았어요
영업 시간
오전 10시 ~ 새벽 5시
위치 정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998

업체소개

수원 영통역 영통테라피 입니다.
소중을 마음을 담아 한분한분
정성스럽게 관리해드리겠습니다.
영통테라피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코스 및 가격

🏷️ 스웨디시 코스
70분
할인가
120,000
주간 50분 (후면집중관리)
오전10시 ~ 오후 7시까지
할인가
100,000

관리사님

❤️전원 한국인 20대 관리쌤
관련 업무 수료

위치안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8
(청명남로 31) 4층 「 로드샵 」
건물내 지하주차장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6시
폰 OFF시 마감 OR 랜덤휴무
연중무휴 주말에도 영업

안내사항

* 100% 예약제!! 입실 후 선불 결제 이십니다
*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이 자동취소되세요
* 이용불가 : 과음,발신자없음,핸폰아님,비매너,
코스거부,샵룰무시,무단&상습캔슬,퇴폐,불법..


  •  

🌟Tips

마돈나 마사지를 보고 연락드린다고 말씀하시면 할인가 플러스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요약 정보

업체이름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5시
전화번호
050-7790-3373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998주소복사

  • 리뷰작성

    평점

    리얼 리뷰 5.0 872명 평가 · 872개 리뷰

    • 2달 전
      슈가쌤 후기
      방문후기 남깁니다
      요 근래에는 시간내상만 입고 대충하는 관리사만
      만났었는데 영테라피 방문이 3번째?? 인데 그런분은 한분도 안계시네요 추천부탁드렸는데
      에이스쌤 모신다고 하셔서 엄청 기대하고있엇어요
      정말 기대이상이네요 너무 행복한관리를 받았네요
      내돈내산 하나도 안 아깝습니다
      앞으로 여기만 방문에정이네요 ㅋㅋㅋ   
      더보기

      평점
    • 2달 전
      영통 영테라피 지희쌤 후기
      뭐 아무데나 다 만족하는 사람이라면 넘어가주시고
      나는 관리만큼은 양보못한다 하는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재방 200퍼네요
      안 와보신 분들은 진짜 꼭 추천드려요
      거짓없는 실제 후기네요   
      더보기

      평점
    • 2달 전
      참 친절한곳
      영테랖에 방문하여 유진쌤 봤어요
      젊고 이쁘시고
      받아보니깐 여기 가성비 짱이네요
      관리도 잘해주시고 대화도 어색하지않게
      잘 통하고 잘 쉬다가 가는거 같아요
      정말 만족하고 가네요 담에도 잘 부탁해요
      더보기

      평점
    • 2달 전
      슈가 만나고 왔습니다 저번 이후로 두번쨰 재방문 했어요
      마사지 엄청 열심히 해주고 아주 좋습니다
      연장 끊을까 하다 다음예약이 있으셔서 아쉽게 못했습니다
      가볍게 인사후 집으로 향했네요 ㅎㅎ 간만에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더보기

      평점
    • 2달 전
      너무 궁금했어서 만나본 지희 관리사님. 지희 관리사님 진짜 꿈에도 나왔어요.감사합니다. 긴 말이 필요 없네요. 정말정말 킹왕짱 최고였습니다.
      받아보세요
      더보기

      평점
    • 2달 전
      오랜만에 영테라피 가서 마사지를 예약했는데
      실장님이 지금 가능한 연우쌤을 소개시켜줬습니다 마사지가 끝나기도전에 실장님에게 부탁하여 바로 1시간 연장 했네요 실장님이 말한대로 정말 힐링 그자체였습니다 집와서 후기쓰네요 ​ 또 갈게요
      더보기

      평점
    • 2달 전
      요즘 몸이 안좋은거같아 어제 회사근방에 있는
      영테라피를 다녀왔습니다 온아썜에게 받았씁니다
      마사지 수준급요 떡실신 햇어요~
      시간이 없어서 바로 나왔는데 몸살기운 싹 사라짐 뼈속까지 파고드는 짜릿한맛 내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고
      감기 기운도 떨어져서 간만에 재충전했어요~
      더보기

      평점
주변샵
더보기
나의 스크랩함 로그아웃 회원정보수정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