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중
5




수원 영통 [뷰테라피] 스웨디시
수원 영통 [뷰테라피] 스웨디시 마사지 ❤️영통역 인근 프라이빗 공간 림프관리, 인근지역 광교,망포,세류동,원천동,청명,인계동,매탄,용인
최저가 100,000원~
업체정보
1️⃣ 첫방문할인 -1만원 할인
2️⃣ 주간할인 -1만원 할인
3️⃣ 단체할인(2인이상방문) -1만원할인
4️⃣ 군인할인 -1만원 할인
5️⃣생일자할인 -1만원 할인
6️⃣ 후기할인 -1만원 할인
7️⃣ 카페,벤드가입 -1만원할인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클릭
업체소개
수원 영통구 영통동에서 힐링 마사지와
스웨디시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뛰어난 실력을 갖춘 뷰테라피를 소개합니다.
영통역 인근에서 가장 시설 좋은샵으로 유명한
뷰테라피에서 좋은 시간 가져보세요
코스 및 가격
🏷️ 프리미엄 스웨디시
A코스 70분
찐 감동의 감성 프리미엄 스웨디시에 빠져봅시다!
14%140,000원
120,000원
B코스 90분
찐 감동의 감성 프리미엄 스웨디시에 빠져봅시다!
12%180,000원
160,000원
주간코스 50분
주간만 이용가능
100,000원
관리사님
전원 젊은 한국인 관리사
상기 테라피 교육과정 수료
위치안내
영통역 1번출구 도보3분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998-2
무료주차 가능하세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 새벽 6시
[365일 연중무휴]
안내사항
ㆍ예약 환영 입실후 선불결제 부탁드립니다
ㆍ폰이 꺼져 있을시 랜덤휴무OR마감 이십니다
ㆍ과음.룰거부.비매너.발신제한은 사절합니다
ㆍ퇴페.불법.무단상습캔슬은 이용불가 하세요
🌟Tips
마돈나 마사지를 보고 연락드린다고 말씀하시면 할인가 플러스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요약 정보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2주소복사
리얼 리뷰 5.0 2084명 평가 · 2084개 리뷰
4번정도 방문 한거 같네요
많게 다녀진 않았지만 진짜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몇번 다녀보니 사장님 추천이 제일 좋았던거 같아
사장님만 믿고 추천 받고 우유 바로 예약했습니다
여자치고 키가 좀 큰편입니다 라인 뚝떨어지는게 좋습니다
농담도 잘 받아주고 성격도 시원시원하게 재밋습니다
정말로 야무딱지게 놀다 왔습니다!!
영통에서 놀게 되시면 뷰테라피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실장님 추천으로 한번 뵙는데
잔짜 개쩔긴하네요
압조절도 다 해주고 마.인드도 너무 좋고
마.사지 받으면서 이렇게 편하게 받아본적이 얼마만인지
조만간 예약하기 힘들듯 유명세 타기전에 자주와서 봐야겠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제 기준 넘버원은 유아인거같아요
영통에 약속이 있어서 잠시 들렸다가
약속 시간전 샤워도 한번 할겸
뷰테라피 잠시 다녀왔습니다!
주간에 자주 다녔지만 야간에는
또 처음이라 긴장반 설렘반
실장님 추천은 유아씨 였어요
처음 뵙는거지만 반갑게 맞아주시고
꼭 몇번 본 사람마냥 텐션 좋고
미소짓게 만드는 좋은 기운을 선사해주시네요
관리쪽으로 미흡하거나 부족한점은
전혀 느끼지 못했고 흡족하게 관리 받고왔습니다
주간 못지않게 야간도 핫한 관리사분들이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시간 날때 종종 야간으로
방문 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인영이 꼭 보라고 해가지고 예약했는데
실장님 자신감 넘친 이유가 있었네요
진짜 뷰테라피 초창기부터 다녀서 왠만한 관리사 다 받는데
탑3안에 들듯 제가 봤을땐 조만간 주간 ACE 먹을듯
압넣는 마.사지는 기본이고 베트남 황제코스 마.사지 받는줄..
인영썜 추천해주시면 아묻따 보세요 걍 지립니다
큰키에 관리 잘하시는분으로 추천해달라고 하고 달콤쌤 추천받고
예약 방문합니다 !
외.모도 화려하시고 관리도 화.끈하게 잘해주시네요 ~
무엇보다 대화가 너무 잘 통해서 관리내내 편하게 시간 보냈습니다 ~
좋은분으로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몸도 개운하게 잘 풀고 가네요
NF 가을쌤 오늘 처음 나오셨던데
운좋게 볼수 있었습니다
첫인상은 약간 순둥순한 모습이었는데
티키타카 넘 좋고 반전 관리 실력
아담 포켓걸정도로 보이네요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테크닉적인 관리
굉장합니다 내상 전혀 없었네요
갠적으로 만족도 상당히 높앗습니다
손님 좀 끌겠네요 가을이
이브쌤을 처음 봐었습니다.
뷰 쌤들은 정말 다들 하나같이 어나더 레벨이십니다.
관리사 정말 많은데 다 좋았던 기억만 있네요
수명이 연장된 것 같습니다. 관리를 워낙 부드럽게 잘해주셔가지고
카운터에서 친절한 안내도 감사합니다.
기분 좋게 귀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