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0원~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프리미엄 마사지 전문 케어 프라이빗한 힐링 넘버원 샵

16% 120,000원
할인가 100,000원~
★5.0 884명 평가
별점5점 드립니다 최고 ! 하나하나 섬세하게 관리해주시고 중간중간 불편한곳 물어봐주시면서 관리받았네요 잘 풀어주셔서 잘 받고 갑니다 요즘 지치고 힘이 없었는데 유진쌤 만나고 덕분에 에너지 충전하고 갑니다 !
영업 시간
오전 10시 ~ 새벽 5시
위치 정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998

업체소개

수원 영통역 영통테라피 입니다.
소중을 마음을 담아 한분한분
정성스럽게 관리해드리겠습니다.
영통테라피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코스 및 가격

🏷️ 스웨디시 코스
70분
할인가
120,000
주간 50분 (후면집중관리)
오전10시 ~ 오후 7시까지
할인가
100,000

관리사님

❤️전원 한국인 20대 관리쌤
관련 업무 수료

위치안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8
(청명남로 31) 4층 「 로드샵 」
건물내 지하주차장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6시
폰 OFF시 마감 OR 랜덤휴무
연중무휴 주말에도 영업

안내사항

* 100% 예약제!! 입실 후 선불 결제 이십니다
*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이 자동취소되세요
* 이용불가 : 과음,발신자없음,핸폰아님,비매너,
코스거부,샵룰무시,무단&상습캔슬,퇴폐,불법..


  •  

🌟Tips

마돈나 마사지를 보고 연락드린다고 말씀하시면 할인가 플러스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요약 정보

업체이름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5시
전화번호
050-7790-3373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998주소복사

  • 리뷰작성

    평점

    리얼 리뷰 5.0 884명 평가 · 884개 리뷰

    • 6달 전
      방문해보니 진짜 장난 아녔습니다 우선 성격에 합격이구요 짱입니다 ㅋ 얼굴에 빛이나요 마사지 실력도 엄청 좋고요 딱봣을때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거 같아요 주저없이 재방문합니다 미소쌤 또 보러오겟습니다 !!
      더보기

      평점
    • 6달 전
      집근처여서 영테라피 자주갔었는데 오늘가려고
      예약문의했더니 실장님이 지희쌤 추천해주셔서 바로 달려갔어요
      실장님안내받아서 샤워후 방에서 음료수 마시고있으니 지희쌤이 들어오네요 첫인상 합격  굿굿 이느낌 저만받기 아쉬워서 후기남겨요 다음에또 재방합니다 ㅋㅋ
      더보기

      평점
    • 6달 전
      시설도 깔끔하고 샤워실이며 방자체도 청결했던부분도 좋았지만 응대가 가장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스웨디시는 오일로 마사지하는거에요 진짜 부드럽고 좋은 마사지입니다 호불호없는 아주 훌륭합니다 잘받았어요 슈가쌤
      더보기

      평점
    • 6달 전
      겉으로 보기에는 4층이고 해서 별로일줄 알았는데 문을 열자마자 은은한 음악과 고급스론 분위기 깔끔한 청소상태 방겨주시는 실장님까지 .. 너무 놀랐는데 가격까지 좋은 가격이라서 정말로 놀랐네요 미소쌤?정말 친절하고 잘웃어주셔서 정말 감사했네요 ㅎㅎ 마사지 받는동안 안불편하고 정말 웃고 잘해주시니까 좋았어요 ㅎㅎ
      더보기

      평점
    • 6달 전
      받은지 2주밖에 안지났는데 저에겐 기나긴 시간이었어요 ㅠ 첫타임은 하윤쌤으로  받았습니다 정성그럽게 관리 해주시는데이것도 이거나름대로 좋았네요. 특히  정성스럽게 해주시는 ~너무너무 맘족스러웠어요!!! 다받으니 몸도 노곤노곤해져 집에 가자마자 뻗어버렸네욤~
      더보기

      평점
    • 6달 전
      오늘친구들 추천으로 전화예약후 같이방문했는데 방안내받고 샤워하고 바로들어옴 짧게 후기남길게요 실장님에게 지희쌤 추천받았어요 이쁘시더라구요 몇마디주고받고 마사지 시작하는데 부드럽고 압도적당하게 마사지잘해주셨어요 하체마사지는 그냥 말할필요없이 기분이뭔가 찌릿찌릿하고 몽롱해지는 기분??​ 이래서 친구들이 왜 스웨디시하는지 알거같음 일단 센스도 좋고 신세계였네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강추드립니다
      더보기

      평점
    • 6달 전
      운동 끝나고 뭐할지 생각하다가 어제 첨 영통에 갔는데 앞으로 자주오게될거같습니다 하윤쌤에게 받았는데 분위기랑 스킬이 굿 입니다 따로 말이 길게필요없을거같네요 이쁘장한것도 이쁘장한건데 마음씨까지도 이쁘장하더군요 바디도누가봐도 호불호가없을정도로 착한바디였습니다 말을해도 잘받아주고 나갈때 까지도 친절하게 대해주는 모습이후기를쓰게 만드는게 아닌가싶습니다갓다온건 어제인데 또 가고싶네요
      더보기

      평점
주변샵
더보기
나의 스크랩함 로그아웃 회원정보수정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