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0원~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프리미엄 마사지 전문 케어 프라이빗한 힐링 넘버원 샵

16% 120,000원
할인가 100,000원~
★5.0 884명 평가
별점5점 드립니다 최고 ! 하나하나 섬세하게 관리해주시고 중간중간 불편한곳 물어봐주시면서 관리받았네요 잘 풀어주셔서 잘 받고 갑니다 요즘 지치고 힘이 없었는데 유진쌤 만나고 덕분에 에너지 충전하고 갑니다 !
영업 시간
오전 10시 ~ 새벽 5시
위치 정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998

업체소개

수원 영통역 영통테라피 입니다.
소중을 마음을 담아 한분한분
정성스럽게 관리해드리겠습니다.
영통테라피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코스 및 가격

🏷️ 스웨디시 코스
70분
할인가
120,000
주간 50분 (후면집중관리)
오전10시 ~ 오후 7시까지
할인가
100,000

관리사님

❤️전원 한국인 20대 관리쌤
관련 업무 수료

위치안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8
(청명남로 31) 4층 「 로드샵 」
건물내 지하주차장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6시
폰 OFF시 마감 OR 랜덤휴무
연중무휴 주말에도 영업

안내사항

* 100% 예약제!! 입실 후 선불 결제 이십니다
*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이 자동취소되세요
* 이용불가 : 과음,발신자없음,핸폰아님,비매너,
코스거부,샵룰무시,무단&상습캔슬,퇴폐,불법..


  •  

🌟Tips

마돈나 마사지를 보고 연락드린다고 말씀하시면 할인가 플러스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요약 정보

업체이름
수원 영통 [영통테라피] 스웨디시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5시
전화번호
050-7790-3373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998주소복사

  • 리뷰작성

    평점

    리얼 리뷰 5.0 884명 평가 · 884개 리뷰

    • 6달 전
      갑자기 마사지가 땡겨서 무작정 시간만 맞춰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처음에는 어느분이신지 몰랐지만 나가면서 물어보니 슈가쌤이셨습니다.정말 받는내내 좋았습니다 ㅎㅎ 잘받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샘도 받아보고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더보기

      평점
    • 6달 전
      응대부분도 괜찮아서 편안하게 해주시는분이세요
      관리는 말안해도 다들 아실거고 스웨디시는 본연 부드러운관리 추구하는 하는데 역시나 짜릿합니다 지희쌤 마사지스킬도 좋고 응대나 대화 마인드부분이 좋아서
      괜찮은 방문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재방문 의사 또 있습니다 잘받았어요

      더보기

      평점
    • 6달 전
      오늘 받은 관리사님은 미소쌤이였어요
      기대 안헀는데 장난없고 장난아니였어요
      안본사람 꼭보시길 미소쌤 관리도 잘하시고 앞으로 어디안가고 여기계셧음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고 쭉 미소쌤 만 볼생각입니다.
      후회없을거에요
      더보기

      평점
    • 6달 전
      영통에 있는 영테라피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도 실장님이 친히 설명해주시고
      방안에 샤워실이 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슈가라는 관리사인데 일단 엄청 매력있으신게 제스타일이였습니다 너무 꼼꼼하게 잘해줍니다 요령도 안피우고 세심하게 해줘서 진짜 감동받았네요ㅎㅎ
      여기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슈가관리사한테 받아보시는걸 강추합니다!
      더보기

      평점
    • 6달 전
      회사 동료들하고  마음맞는 사람끼리 제가 추천해서 영테라피로 2명에서 다녀왔어요 다행히  영테라피 앞에서 먹고있다가 시간맞춰서  예약후에 방문오늘기분좋게 스웨디시에서 힐링했어요  다들 첨이라고 스웨디시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하윤쌤 잘받았습니다 피로풀기 성공했어요
      더보기

      평점
    • 6달 전
      첫방문때와는 다른 쌤이 관리해주셨는데, 관리가 전부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지희쌤에게 너무 잘받아서 또 가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해주신 분이었습니다 또 다른 쌤에게 받아도 역시나 좋을것 같아요예약해주시는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앞으로도 자주 방문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평점
    • 6달 전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후기는 처음써봅니다.여전히 깔끔하고 편안하네요! 손님도 많고 새로오신 관리사님들도 많으시더라구요.예전에 좋았던 쌤이 좋았던기억이 있어서 그분을 찾았는데 출근을 안하셔서
      실장님인지 사장님인지 제게 맞는 성향으로 하윤쌤 추천해주셨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관리가 흠잡을때가 없었고 전체적으로 밸런스와스킬이 좋았네요 자주 방문해서 찾아뵐게요
      더보기

      평점
주변샵
더보기
나의 스크랩함 로그아웃 회원정보수정 닫기